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미샤 비폴렌 리뉴 앰폴러 건조한 피부에 안성맞춤인 보습형 앰플

미샤 비폴렌 리뉴 앰폴러 구매 했어요!!!

사실 처음 산거는 아니였는데 어쩌다보니ㅠㅠ

금방 다 써버렸어요

이상하게 좋은거 이사람 저사람

다 발라주고 싶다랄까요 ㅠㅠ

건조한 피부에 좋은 보습형 앰플이라고 해서

처음에 구매 하게 되었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 해준다고 해요!!!

내가 이만큼 애정하는 중이다라고 말할 수 있어요

마스크 팩은 아니지만 밀착력도 좋고 

촉촉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믿고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로드샵 최애가 미샤기는 했지만 

제가 사는 동네에는 없는 관계로 퇴근 하고 올때

들려서 꼭 사와야 해요 

비폴렌 리뉴 앰풀 스킨은 

살살 펴 발라준 뒤에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키는 식으로 사용하고있어요

친구와 비슷한 피부라 아마도 사용해본 

비폴렌 리뉴 앰풀러로 정착했다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해 

출근길 아침 기초화장품 첫단계에 

이것도 좋은듯. 나중에 친구 생일선물 살때나 소소하게 메인 선물에

이거까지 추가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꾸준히 바르다 보면

피부가 좀 진정되고 말끔해진 느낌이 있죠

2주만 지나도 톤이나 잡티가 개선 되는 미백효과랄까요 

다음날 아침 메이크업도 확실히 잘 먹고

약한 피부에 장벽이 생긴 느낌 

그래서 더 믿고 안심하고 사용하는거 같아요

2020/08/13 - [패션뷰티 story] - 남녀공용 갸스비 스타일링 젤 슈퍼하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참빨리 배송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