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남녀공용 갸스비 스타일링 젤 슈퍼하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참빨리 배송되는거 같아요

갸스비 스타일링 젤 슈퍼하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집에 오는 택배의 속도가

ㅠㅠ 너무 빨라서 다녀오니

문 앞에 덩그러니 있더라고요 ㅎㅎㅎ

요즘 땀이 너무 많이 나다 보니

외출시에 간단하게 바를 만한

무언가가 필요했어요

남자 뿐만 아니라 여자도 바르는

헤어젤이라 남녀공용 이런거는 참 편리하네요1!!

너무 물기가 많은 젤은 별로지만

그렇다고 끈적거리는 건 뭔가 찝찝해서

더 별로라서 그 중간을 찾기가

매우 어려웠는데요

그러다 보니 11개의 제품을

후기하나하나 다 찾아보고 하느냐

2시간이나 걸려서 샀으니까

만족하면서 사용을 해야 할거 같아요!!!

스타일링후 머리를 자주 만지거나 쓸어내리면

쫀쫀한느낌은 좋은거 같아요

위 상품은 조기 품절 될 수 있다네요 ㅠ

헤어젤도 집에  두면 꼭 한번씩 쓰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자연스럽게 한듯안한듯 무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아 그리고 우리아이의 삐치고 헝클어진 헤어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정리해주어 

아침에 일어나서 손을 몇번만 움직이면 되서 편리해요

2020/08/12 - [패션뷰티 story] - w드레스룸 올리브영 섬유향수 피치 습한 장마에 옷에 뿌리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