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비엔나 선물 받았어요~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비엔나 선물 받았어요

쿠션 파데를 사실 선물 받을지 몰랐는데

우연히 아는 분께 선물로 받았어요!!

평소에도 많이 가지고 싶었지만

못사고 있었는데 사주신 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좀더 밝은 피부톤을 만들수 있으며

거울용도도 가능하니까 더 좋구

밖에서 수정하기도 좋은 아이템인거 같았어요!!!

사계절 건조하다보니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찾는 편인데 

구매후 쇼핑백이 환경보호차 종이가방이 불가하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아마 저런 곳은 컨실러로 조금만 

드디어 오늘 처음 발라봤는데 

짠! 코를 중심으로 왼, 오른 중 어느 쪽이 나스 쿠션 바른 쪽일까? 딱 

제품 외형도 중요한 나로써 

좀 더 다양한 색상의 나스 애프터 글로우 립밤도 있어요!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입니다. 

이런 세미매트한 마무리감과 결광때문에 수부지 파운데이션 추천이라고 써놨어요! 

필름 벗겨낸 쿠션의 단면!? 사진 

전 사실 어두운 편이거든요 

아쿠아 쿠션하고 비교해보면, 생각보다 이 글로우 쿠션이 좀 매트한듯한 느낌?? 

구입했을때 퍼프칭찬을 

일단 색상이 넘 괜찮고 

하이라이트, 아이라인, 브로우 등 

나스쿠션 비교_#결광쿠션 (SPF50/PA+++) 

밝은톤의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살 때 

이름 몇번을 확인하고 일단 구입해서 처음에 잘 흔들어 사용하면 똑같다고 하길래 

어느 순간부터 머리가 엄청나게 빠지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이름답게 지속력 또한 좋다. 

꽤 좋은 커버력,무너짐도 거의없는편 

바로 광채를 더해주어, 페이스 볼륨을 살려줄 

** 예쁘게 무너지는 파운데셩은 조르지오아르마니 파데 가 짱인듯 ♡ 비싸서 

글로우랑 크게 차이는 없지만 유분있는건 나는 싫다 

2020/07/28 - [패션뷰티 story]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바닐라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