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5 시카 밤 여드름 뾰루지에는 탁월한 선택

안녕하세요

요즘 마스크는 다들 얇은 걸로 바꾸셨나요?

저는 kf94를 착용하다가

kf80으로 바꿨지만 여전히 안에는

습기가 가득하여 피부트러블이 장난이 아니에요

화장품어플 글로우픽 트러블케어 부문 2위를

차지 했다고 해요

그래서 더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인거 같아요

신뢰 100000%

보통 수분크림 하면 처음에는 부드럽지만

바르고 나면 찐득 거리는 듯한

느낌에 얼굴에 남아 있는데요...

이 제품은 확실히 달랐어요 부드럽게 발리는 수분크림 

찐득거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묽지도 않음 딱 중간의 느낌이에요

이 수분크림을 사게 된 사연이 있어

저는 에뛰드하우스 에서 마스카라픽서 등

이것저것 사고 난 후 증정품으로

이 제품을 받았다가 여드름도 들어가는 것 같고

요즘 같은 날씨에 아침 저녁으로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 사게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만족감은 한껏 더 상승하게 되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뜯을때 선물을 뜯는거 같은 기분이에요

흘러내리지 않은 적당함이 너무 좋아서

손에 바르고 얼마나 흐르는지

체크하는 중이에요 ㅎㅎ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5 시카 밤 여드름 뾰루지에는 탁월한 선택

2020/06/01 - [패션뷰티 story] - 비타할로 데일리 뉴 클렌징 폼 사용해서 피부 트러블 안나게 세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