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피부트러블 기초 관리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스킨 토너로 깨끗하게 관리해요

피부트러블과 민감한 피부에 좋은 스킨 토너를 한번

이번 기회에 바꿔 보았어요~

하루종일 일하면서 마스크 끼고 있고

집에 있는 시간을 제외하면 마스크 안에서

점점 건조한 피부가 되고 마스크 면과 피부가

입 주변으로 트러블을 만드는거 같아요

그래서 성분이 좀 강하지 않고

순하게 자극적이지 않는 그런 토너를

늘 찾고 있던 저는 후기들을 많이 보는 편인데

그중에서 이녀석을 선택했어요

향도 중요시 생각을 하는데

가끔 스킨토너를 사면 향이 좀 거부감이 드는게 있는데

이건 향부터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다라는게

향부터 느껴지더라고요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200ml, 1개

저는 당장 필요해서 200ml를 오프라인에서 33000원에 구매했지만

또 쿠팡에서는 더 할인해서 판매를 하는거 보니 약간은

아쉬움이 남아요


뚜껑이 마지 카우보이 모자 페도라 같이 생겨서

귀여운 모습이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뚜껑을 열면 토너가 나오는 입구쪽에

막이 있는데 그 막을 제거 해줘야

토너가 흘러 나오는 구명이 열리게 됩니다~

장기화 되는 마스크 착용에서 실내 생활도 많아 지는데

피부트러블이 생긴다면 가뜩이나 코로나 장기화로

다운 되는 내 생활에서 더 다운될 수 있기 때문에

트러블 관리 나에게 맞는 피부 제품을 찾아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