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빛이나는 광채 피부 만들기 3단계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 팩으로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피부관리를 위해

강박 처럼 관리 중이에요~~

그래서 여러가지 피부 정보와

피부과를 보면서 어떤게 요즘 피부관리에

좋은지 점점 관심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기존에 매장이 많은 브랜드의

팩도 좋지만 매장에서 사기 어려운 팩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중이에요!!

그래서 선택한게 이번에

제이준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블랙 물광 마스크 팩을 사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오니까

자기전에 주문하고 다음날에 하면 될거 같아요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 팩은

3단계로 이루어져 있는 특이한 팩인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하나하나 더 잘 읽어보고

사용하게 되었어요!!!

우선 1단계는 리얼 워터 클렌징 폼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 하는 것인데요

양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클렌징 세안 하기에는 구석구석 잘 씻을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거품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2단계는 마스크를 붙이기 전에

비타 스노우 에센스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피부에 영양을 주는 거에요~

밝아지는 톤에 미백도 개선되면서 주름도 같이

개선이 가능하대요!!!

그리고 마지막 3단계는 대망의

마스크 시트 팩을 붙이는 거에요!!!

물광 마스크이다 보니까

수분은 말할것도 없이 넘쳐나는 팩이기에

촉촉하게 피부 틈새에 수분을 채워 줄수가 있어요!!

그리고 마스크팩 자제도 검정색

즉 블랙이기 때문에 뭔가 샵에서 관리 받는 느낌

또는 바르는 팩을 한 느낌을 줄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더 피부관리하면서

만족감과 내가 관리를 잘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스스로 들게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