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story

올리브영에서 선물하기 좋은 유리아쥬 건성 피부용 고보습 토너

저는 사실 한번도 사용안해본 브랜드이지만

많이 듣기는 했기 때문에 올리브영에서

20분동안 토너 하나를 들고 고민을 했어요!!

무엇보다 제가 유리아쥬 토너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건성 피부용 고보습 이기 때문이에요

그만큼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해주고

그리고 오랫동안 유지해준다는 그 말이

제가 아 이걸 선물 해야 하는 구나 싶었어요!!

간단하게 토너 사용법

즉 저만의 사용법을 말씀 드리자면

자는 토너를 냉장고에 넣고 사용해요

그리고 화장솜에 약 5초정도 덜고 난 후에

얼굴 피부를 정리하는데

토너 사용법중에 저랑 다르게 화장솜을

완전 적시고 난 뒤에

냉장고에 넣어 토너를 적신

화장솜을 차가워 질때까지 기다리고서

하는 분들도 계시기에

오늘 토너 선물 할때 사용법도 같이

적어서 선물했으니 제발 잘 사용했으면

졸겠다는 생각이에요

이 밖에도 다른 사용법이 있거나

알게되면 또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2020/09/26 - [패션뷰티 story] - 수분 부족한 피부 촉촉해지는 방법 미샤 프리미엄 알로에 시트 마스크팩